[담당업무]
- 프로젝트별 컨셉에 맞는 라이팅 무드와 톤 작업
- 언리얼 시퀀스를 활용한 라이팅 작업
- 렌더큐 혹은 렌더패스를 활용한 작업
- 머테리얼 수정 및 관리
- 프로젝트 선 진행시 룩뎁 및 컨셉 라이팅
[지원자격]
- 라이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가 있는 분
- 언리얼 엔진5 기반 환경 및 캐릭터 라이팅 작업이 가능한 분
- 언리얼 시퀀서 활용 및 렌더 활용이 가능한 분
- 머테리얼 수정 및 기본적인 제작이 가능한 분
- 실사 및 반 실사 라이팅 경험이 있는 분
[우대사항]
- 팀원들과의 의사소통에 문제가 없는 분
- 언리얼 시네마틱 제작 경험이 있는 분
- 언리얼 라이팅 관련 이해도가 있는 분
- 프로젝트 진행에 필요한 의사소통이 뛰어난 분
- 기타 3d 툴 사용이 가능한 분
- 업무에 관한 열정과 책임의식이 강하며, 창의적이고 꼼꼼한 분
※ 경우에 따라, 채용 전형 중 과제 전형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.
[고용형태]
- 정규직 (3개월 수습기간 있으며, 급여 100% 지급)
[근무지]
- 판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