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담당업무]
- 글로벌 라이브 서비스 전반 운영 및 커뮤니티 관리
- CS 및 라이브 이슈 대응, VOC 및 개선 사항 도출
- 공지사항, 이벤트, 패치노트 등 운영 콘텐츠 작성
- 이벤트/운영 일정 기획 및 운영툴을 통한 콘텐츠 등록
- 라이브 및 커뮤니티 이벤트 기획
- 운영 관련 툴 SB 제작
- 유관 부서와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
- 운영 관련 지표 모니터링 및 리포팅
[지원자격]
- 게임 라이브 서비스 및 커뮤니티 운영 업무 5년 이상 경험자
- 글로벌 서비스 운영 경험자
- 운영을 위한 각종 툴 사용 및 개선 경험자
-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공감 능력 보유
- 책임감 있고 꼼꼼한 업무 태도
- 우수한 문서 작성 능력 (MS오피스 및 구글 워크 스페이스 등)
- 하나의 게임을 오랜 시간 플레이한 경험이 있거나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
[우대사항]
- 외국어 가능자 (영어, 중국어, 일본어 등)
- RPG 및 라이브 게임 서비스 경험자
- 운영툴, 사내 CMS 등 관련 툴 기획 및 구축 경험자
- 커뮤니티(디스코드, 포럼, SNS 등) 운영 경험자
- 유저 친화적인 톤앤매너의 콘텐츠 작성 능력
- 스트레스 상황 대응 및 유저 응대에 강한 분
[고용형태]
- 정규직 (3개월 수습기간 있으며, 급여 100% 지급)
[근무지]
- 판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