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담당업무]
- 아트 리소스 제작에 있어 기술적인 부분에 대한 연구 및 개발
- 머티리얼 제작 및 수정(언리얼5 사용)
- 쉐이더, 라이팅 등의 연구
- 기타 개발환경에 필요한 기술지원
[지원자격]
- 아트 직무 중 한 가지 전문분야(모델링, 애니메이션, 이펙트 등)에 경력이 있으신 분
- TA관련 업무를 담당 하면서 아트 업무를 병행할 수 있는 분
- 언리얼 엔진에서 2D 쉐이더 제작 및 만화적인 표현 방법에 대한 경험 혹은 R&D가 가능하신 분
- 서브컬쳐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
- 게임 아트 리소스 제작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
- 그래픽툴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
- 로지컬한 사고를 지니신 분
(문제 분석과 데이터화 능력, 오해 없이 명료하게 하는 커뮤니케이션 능력)
- 원만하게 대인관계를 이끌어가실 수 있는 분
(설득하고 공유하는 마인드와 돕고, 지원하는 것에 긍정적인 마인드, 리더쉽과 팔로우쉽)
[우대사항]
- 효율 생산성, 비용에 대한 비교 분석 역량을 지니신 분
- 블루프린트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
- 언리얼 엔진 사용에 익숙하신 분
[제출서류]
- 지원자의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결과물 또는 포트폴리오
(공동 참여한 결과물일 경우 자신이 제작한 부분의 비중을 명확히 기재.
첨부파일의 용량이 클 경우에는 입사 지원서에 링크 기재.)
[고용형태]
- 정규직 (3개월 수습기간 있으며, 급여 100% 지급)
[근무지]
- 판교